자료제공 / 애시워스

화창한 날씨가 다가오는 요즘 골프 라운딩의 막이 오르며 새로운 골프웨어 브랜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GS SHOP에서 전개하는 캘리포니안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Ashworth)’는 계절을 즐기며 라운딩할 수 있는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관계자는 “애시워스(Ashworth)는 지금 같은 간절기 시즌에 일교차 대비 및 상황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연출 가능한 3way 스윙 재킷을 추천한다. 3way 스윙 재킷은 재킷과 베스트를 별도로 입거나 한 벌로 연출하는 등 3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필드 외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애시워스
자료제공 / 애시워스

이어 “여성의 경우 핑크, 베이지 컬러의 스윙재킷과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골프웨어룩을 연출할 수 있고 남성은 네이비 컬러의 스윙재킷과 4way 스트레치 소재의 스윙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활동성과 편안함 착용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여기에 야외에서 햇빛을 막아줄 수 있는 볼캡을 더한다면 센스있는 라운딩 룩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애시워스(Ashworth)는 GS SHOP TV홈쇼핑을 통해 3월 10일 (금) 오후 9시 40분에 국내 런칭 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해 GS샵 앱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및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애스워스의 전 상품은 GS샵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