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밀이 공식몰 풀라이트에서 당류 2g, 116칼로리(kcal) 이하의 저당·저칼로리 그래놀라인 ‘플라이밀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프앤엘의 건강식품 브랜드 '플라이밀'은 full and light meal의 줄임말이며, 영양과 맛은 가득하지만 첨가물과 칼로리는 낮은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이다.

플라이밀 연구 담당자는 “기존 플라이밀 쉐이크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신제품 출시를 요청했다. 원하는 성분과 맛을 구현하는데 10개월 이상이 소요됐다. 마침내 고객님들이 원하는 그래놀라 제품을 출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치아시드와 코코넛 오일로 포만감을 높이고, 대중적인 입맛을 고려해 엄선한 4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맛은 애플 시나몬, 허니버터향, 솔티드 카라멜향, 카카오 4종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설탕 대신 식물성 감미료를 사용해 일반 그래놀라보다 당분이 현저히 적고, 최적의 온도에 4번 구워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플라이밀 그래놀라는 귀리, 해바라기씨, 아몬드, 피칸, 호박씨 등 견과류와 함께 치아시드, 프로틴 너겟, 그리고 코코넛 오일을 혼합해 건강한 포만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치아시드는 물과 만나면 약 10배 이상 커지며 식사 후 혈당이 치솟는 것을 방지하는 효능이 있고, 코코넛 오일에는 몸에 활력을 주는 MTC오일이 함유됐을 뿐 아니라 라우르산이 약 50% 함유돼 있어 포만감을 주어 식욕 억제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플라이밀 관계자는 “그래놀라는 건강 간식은 물론, 간편한 한끼 대용식으로도 충분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