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전문기업 아이스크림 키즈가 만든 유아 코딩 전용 프로그램 큐비코가 3월 15일 오전 11시 40분부터 60분 동안 다양한 혜택으로 KT알파 쇼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비코는 유아교육학, 컴퓨터공학, 전산언어학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년 여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만들어낸 유아 코딩 교구로, 코딩기초개념의 가장 중요한 순차실행(Sequence of commands), 반복(Iteration/Looping), 조건제어(Condition)등과 같은 코딩 요소를 유아 발달과정에 맞추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데 특화된 상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큐비코는 이번 KT알파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올인원 세트를 최초 32% 역대급 할인률로 선보이며 구매자 전원에 친환경 놀이키트 키즈파이 캡슐로봇과 리틀 애니멀 총 2종의 교구 그리고 이에 따른 워크북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라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흥미로운 스토리 기반의 코딩 게임 APP을 통해 프리코딩, 디지털 코딩, 인벤터 코딩 3단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부모, 선생님 도움없이 아이 스스로 놀면서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큐비코는 코딩 강국 미국을 포함하여 영국, 네덜란드, 홍콩, 싱가폴 등 20개국에 수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5년부터 초중고 코딩 AI 교육 의무화에 따라 코딩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문제 해결 능력, 비판적 사고능력,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유아코딩 상품을 혜택가로 선보이게 됐다. 코딩 기초 개념을 완벽히 습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3월 15일 오전 11시 40분부터 KT알파 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