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제7회 ‘2023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들이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센카는 모든 피부도 편안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연구해 왔으며, 이에 대한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뜻깊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한국 법인 ‘파인투데이 코리아’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는 퍼스널 케어 컴퍼니다. 특히11개 아시아·태평양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센카는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로서 국내에서도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13년 연속 1등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센카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촉촉하고 쫀쫀한 생크림 거품이 특징으로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고순도 보습 성분이 함유되었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라며 "나아가 센카는 이달 중순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거품 탄성과 고순도 보습 성분으로 리뉴얼된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파인투데이 코리아 오영석 지사장은 “최근 여러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브랜드로 센카를 선정하고 제품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라면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센카는 앞으로도 ‘일반적인 생활 용품’을 넘어 ‘매일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