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 맞춤 유산균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바가 업그레이드 신제품 2종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키즈를 23년 3월 출시하여 키즈유산균 전문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전체 리뷰수 4만 2천여건에 달하는 기존 인기 제품의 리뉴얼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각각 DSM사의 루테리, 람노서스 균주 총 3종 균주와 비타민D3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400IU, 600IU의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유산균 비타민D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5無 원칙을 지켜 어린 아이들도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조되었으며, 베이비는 만 1세~3세 영유아, 키즈는 2세 이상 14세 이하 어린이에게 권장되는 적정량을 제공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닥터프로바 관계자는 “전체 누적 리뷰 수 4만 2천여건에 달하는 성원에 힘입어 균종과 비타민D 함량을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이라며 “닥터프로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트럴팜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