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 내신대비 콘텐츠 플랫폼 족보닷컴은 시험의 변별력을 좌우하는 수능특강을 비롯한 다수의 EBS교재, NE능률의 영어 변형문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였다고 밝혔다.

실제 학교 시험에서 EBS 교재를 비롯한 다양한 부교재의 지문이 변형되어 출제되고 있어 학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족보닷컴은 전체 부교재 점유율의 80%를 확보하여 지문 분석, 다양한 유형의 변형 문제를 제공하여 내신 대비를 더욱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고 전했다.

NE능률의 '빠른독해 바른독해와 더 상승'의 영어영역 6권의 교재 변형문제를 론칭했다고 3월 8일 밝혔다. 

EBS교재 변형 문제는 '수능유형'의 문제를 내신 대비에서 처음 접하는 고1,2 학생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수능형 내신문제의 빈출 포인트를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EBS 수능특강 변형문제'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전 영역에 걸쳐 변형 문제를 제공하고 있어 최상위권 도약을 위해 족보닷컴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교재뿐만 아니라 교과 대비 또한 누적된 내신 빅데이터로 출제유형 분석 대비 및 실전문제를 수준별로 제공하여 족보닷컴만으로도 내신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새롭게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