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배우 주현영을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코넛 럼 말리부는 코코넛 럼 ‘말리부’와 떡볶이와의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며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주현영과 함께하는 말리부의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 영상은 말리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현영은 총 3편으로 제작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에서 홈파티, 캠핑, 다이너 바 등 다양한 장소 속 한 가지 아쉬운 순간 해결사로 등장해 함께 즐기는 말리부를 표현했다. 특히 말리부의 칵테일과 떡볶이와의 최적의 페어링을 제안하며, 주현영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재미난 해결사' 면모를 뽐내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라고 설명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말리부는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반응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MZ세대 특유의 말투와 화법으로 멀티페르소나의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배우 주현영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주현영과 유니크한 말리부 칵테일이 만나 만들어낸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