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리빙

회원 직접판매 선도기업 하이리빙(대표 김종관)이 316Ti 스테인리스 쿡웨어 ‘마마르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하이리빙 마마르떼는 스테인리스 최상위 등급인 ‘316Ti 스테인리스’로 제작한 프리미엄 쿡웨어다. 스페인어의 ‘엄마(mamá)’와 ‘예술(arte)’의 합성어로 맛과 영양, 그리고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관계자는 “마마르떼 세트 구성은 마마르떼 마스터 세트, 스타터 세트, 플러스업 세트가 있으며, 각 세트에는 기본 구성품과 증정품이 있다. 먼저 ▲마마르떼 마스터 세트는 16 냄비, 20 냄비, 24 전골 냄비, 28 프라이팬, 28 궁중팬이 기본 구성이며, 24 냄비, 28 스티머, 탈부착 긴 핸들X1EA, 탈부착 짧은 핸들X2EA을 증정한다. ▲마마르떼 스타터 세트는 16 냄비, 24 전골 냄비, 28 궁중팬이 기본 구성이며, 28 스티머, 탈부착 긴 핸들X1EA, 탈부착 짧은 핸들X2EA을 증정한다. ▲마마르떼 플러스업 세트는 마스터 세트, 스타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추가 구성 세트로 24 냄비, 28 프라이팬이 기본 구성이며, 20 냄비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316Ti 스테인리스는 가볍고 단단하며 부식에 강한 티타늄과 스테인리스가 결합한 소재로, 내구성과 내식성이 높아 수술용 의료 도구,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 의료용으로도 사용될 만큼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마마르떼는 316Ti 스테인리스를 냄비의 바디 부분뿐만 아니라 뚜껑까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체와 뚜껑이 딱 맞도록 설계되어 뚜껑을 닫고 가열하면 아쿠아 실(Aqua Seal) 효과가 생겨나 수분이 밖으로 빠져 나가지 못하게 막아 준다. 또한 냄비 통 5중 구조의 바디와 프라이팬의 경우 바닥 7중으로 설계되어 가열 시 바닥과 옆면까지 동시에 열전도가 되어 단시간에 조리가 된다. 이로 인해 마마르떼는 재료 고유의 영양과 맛을 지키는 저수분/저유분 요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적정 온도와 압력에 이르면 소리를 내는 스팀 센서 시스템(Steam Sensor System)이 불을 줄여야 할 타이밍을 알려주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또한 탈부착 핸들로 양수나 편수 등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 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냄비 바닥 면에는 오목공법을 적용해 외부 충격이나 가열 시 변형을 최소화하며, 냄비 안쪽에 손잡이와 연결하는 없는 스폿(Spot) 용접을 통해 음식물 등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며, 세척이 용이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쉽고 간편한 기계식 연마가 아닌 수작업 연마 방식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마마르떼 출시와 관련해 하이리빙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더 커지는 요즘, 음식을 만드는 조리도구에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이 시작된다는 생각을 토대로 마마르떼 출시를 기획했다”며, “마마르떼에 사용된 316Ti 스테인리스는 반영구적이고, 안전하며, 위생적인 소재인 만큼 비교적 교체주기가 짧은 일반 쿡웨어에 비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뛰어난 열전도율과 열효율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이 살아 있는 건강한 요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에서는 이번 마마르떼 출시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 기념 이벤트는 3월 8일~4월 3일까지며, 마마르떼 단품 6종(中 택 1) 구매 시 스텐 뒤지개(스크래퍼) 1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각 세트별 상품 구매 시 이벤트를 지난 2월 27일부터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마마르떼 마스터 세트 구매 시 HP-UP 혜택과 마마르떼 16냄비와 인덕션을 증정하고, 스타터 세트 구매 시 HP-UP 혜택과 함께 스타터 세트 구매자에 한해 플러스업 세트를 추가 구매했을 때 인덕션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상품 추가 증정은 4월 3일까지며, HP-UP 혜택의 경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