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랜턴 전문 브랜드 크레모아가 3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크레모아 신제품 6종을 비롯해 스펙 확장 및 추가 컬러 출시 제품들을 최초 공개해 박람회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의 자세한 라인업과 스펙 등은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크레모아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크레모아 인기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박람회 현장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0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구매 금액대 별로 다양한 크레모아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크레모아 관계자는 “오랫동안 쌓아온 크레모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놀랄 만한 신제품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공개된다”라며 “신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크레모아 전 제품을 한 번에 보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모아 브랜드 소식은 크레모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