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에노는 러시아 내 화장품 유통 드러그스토어 중 하나인 골드애플(Gold Apple)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골드애플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유라시아경제연합 국가인 카자흐스탄, 벨라루스 등에도 진출하여 약 3,0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고급 뷰티 H&B 체인 매장이다."라며 "브에노는 비건 레시피로 만들어진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기능성 화장품, BB크림 등을 출시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주요 제품은 MGF &펩타이드 기초 스킨케어이며 6가지 종류의 EGF 성분과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 홈메디케어 제품은 아시아인들의 피부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피부를 타깃으로 다양한 피부에 맞는 맞춤형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했다."라고 설명했다. 

브에노 정종극 대표는 "지속적으로 인기 있는 K-Beauty를 통해 뷰티(Beauty), 독창성(Unique), 친환경(ECO), 천연(Natural), 유기농(Organic)의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한국 역사에서 가장 빛나던 시기의 신라시대 왕관을 로고로 표현하여 고품질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투영하고자 하였으며, 골드애플의 공급망을 통해 이번 계기로 러시아뿐만 아니라 유럽까지 진출을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