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를 담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의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이하 온열소금팩)가 온라인 플랫폼 더블유컨셉 입점과 거의 동시에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023년 3월 5일 스킨케어 부문 BEST ITEM 기준) 

토르홉은 약 2,000년 전 노브고로드(Novgorod)’에서 시작된 핀란드 정통 증기 목욕(증기욕과 열기욕을 합한 것) ‘사우나’에서 발견한 특별한 감성을 담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로, ‘원조 온열소금팩’으로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은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를 개발하여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토르홉의 온열소금팩은 네이버 쇼핑 스크럽/필링 카테고리 1위(2021.09.15), 2주동안(2021.09.0~09.20) 네이버 스크럽/필링 카테고리 10위내에 랭크인 되었으며, 일본의 대표적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한국 화장품 카테고리 1위(2023.02.03)를 한 토르홉의 대표적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열 소금팩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핀란드 사우나에 들어간 것처럼 느껴지는 ‘토르홉 히팅 시스템’이 적용된 특별한 마스크로, 코어덤 피부임상 시험기관을 통해 ‘피부 온도 평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온도가 14.6% 올라가는 것을 확인했으며, ‘인체 피부 일차자극시험’을 통과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온열소금팩이다. 피부에 적당한 열감을 가하여 피부 아래에 묵어 있는 피지를 케어해준다”고 말했다.

토르홉 국내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W컨셉에서 거의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것은 매우 주목할 만한 성과”라며 “그동안 피부의 보조적인 역할이던 페이스 마스크가, 사실은 피부 전반적인 상태를 조절할 수 있을 정도로 역할이 크다는 것이 증명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진짜 피부에 효과 있는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토르홉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컨셉 1위 기념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곧 토르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