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고라이브 인기 호스트 '김라떼'의 플라이밀 홍보 모델 사진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비고라이브’와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플라이밀’이 특가 방송을 위해 협업했다.

양사는 비고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활용하여,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중순부터 지난 3월 6일까지 진행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은 기존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플라이밀의 단백질 쉐이크를 구매할 수 있었다. 물론, 이 혜택은 오직 비고라이브 플랫폼 내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만 제공되었다.

관계자는 “비고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기능은 유저가 기존처럼 호스트(BJ)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방송 화면에 띄워진 상품 버튼을 클릭하면, 앱 내에서 바로 해당 상품의 구매 페이지로 이동, 그대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논스톱 쇼핑 방송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을 보다가 제품을 따로 알아보려고 앱을 나갈 필요 없이, 방송 화면상에서 곧바로 제품을 확인해 보고, 자동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비고라이브 관계자는 “플라이밀의 단백질 쉐이크는 이미 SNS 등지에서 ‘물만 부어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로 정평이 난 제품으로, 유명 크라우드 펀딩 업체에서 단백질 쉐이크 부문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라며 “양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시스템 상에서 제공하다 보니 해당 커머스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의 반응도 긍정적인 것 같다. 앞으로도 자사 앱에서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