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맞춤형 영양 케어 브랜드 ‘암스트롱’을 신규 런칭, 첫 제품으로 건조효모 3종(비오틴, 판토텐산, 비타민B1)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암스트롱 효모’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암스트롱 효모’는 고함량 비오틴을 포함한 건조효모 3종(비오틴, 판토텐산, 비타민B1)을 효모선별, 발효, 분리, 건조, 저온살균, 품질검사 등 총 7단계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 건조효모만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부원료로 ‘맥주효모’를 포함해 국내산 블랙푸드(검정콩, 흑마늘, 흑미, 다시마)블렌딩, L-시스틴 그리고 ‘국내산 버섯 균사체’ 3종(아가리쿠스버섯, 표고버섯, 상황버섯) 등 고품질의 영양분을 담았으며 1.3cm 미니 정제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암스트롱 효모’는 미국의 건조효모 전문기업인 ‘인트라셀 뉴트리션’과 ‘사이프레스 시스템’의 원료를 엄선해 품질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건강은 수 년간 집중 영양 관리를 위한 제품을 연구했고 올해 처음맞춤형 영양 케어 브랜드 ‘암스트롱’을 선보이게 됐다”며 “첫 제품 암스트롱 효모는 당류가공품이나 캔디류가 아닌 제대로 된 영양을 채워줄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말했다.

‘암스트롱 효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국건강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