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GOOD LIFE WORKS)가 3월 7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무신사 라이브는 카테고리별 유수의 브랜드를 선별해 무신사만의 차별화된 구성력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로 굿라이프웍스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23SS 신제품과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내 팬츠 카테고리에서 꾸준한 상위 랭킹을 유지하고 있는 와이드 데님과 카고 팬츠 등은 물론, 요즘 같은 환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와 화사한 색감의 니트 등 본격적인 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를 위한 최대 55% 특가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직 라이브 중에만 다운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굿라이프웍스의 에코백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10% 할인 쿠폰은 라이브 당일 23시 59분까지 한시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특가 상품과 함께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채팅을 통해 15명을 랜덤으로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굿라이프웍스와 무신사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은 3월 7일 오후 8시부터 무신사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굿라이프웍스는 ‘좋은 인생’이라는 뜻으로 브랜드 네임과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고 베이직한 실루엣과 좋은 소재, 합리적 가격으로 좋은 옷의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 실용적이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