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터너스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AD HOC(애드호크)가 2023 SPRING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애드호크의 이번 SPRING 컬렉션은 ‘미지의 영역에 대한 탐험’을 컨셉으로 도심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URBAN EXPLORER 룩을 애드호크만의 컨템포러리 감성으로 제안한다. 애드호크의 스테디셀러인 모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셋업류를 기본으로, 세미 오버핏의 캐주얼한 재킷과 점퍼, 트렌치 코트 등을 출시하여 전체적으로 균형감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애드호크의 스테디셀러 라인의 셋업류는 싱글 투 버튼 디자인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재킷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모던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팬츠는 슬림핏, 테이퍼드핏 와이드핏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핏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폭을 넓혔다. 또한 간절기 시즌인 만큼 레이어드 하기 좋은 캐주얼 라인의 데님재킷, MA-1, 블루종,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애드호크는 23 SPRING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에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숲몰 앱’ S.POINT 통합 회원 가입 시 온•오프라인에 구애 받지 않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컬렉션 제품들은 자사몰 에이디스튜디오샵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