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지난 3월 5일 GS홈쇼핑 신제품 맥시멈 첫 론칭 방송에서 방송시작 40분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뿐만 아니라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LED 등 7가지 기능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복합 홈케어 얼굴마사지기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듀얼소닉 맥시멈은 단 1회 사용으로 꺼진 피부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모공 개선, 화장품 단독 사용 대비 흡수도 개선 등 그 효능효과를 인증하는 인체적용시험을 받은 멀티 디바이스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듀얼소닉을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강력한 리프팅에 관심을 갖던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사용 고객들도 피부결, 모공, 보습 등을 추가로 관리할 수 있는 ‘맥시멈’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개선, 모공 개선, 화장품 흡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어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