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결별한 연인 집 방화 50대 용의자 숨진 채 발견

[사진/광주북부경찰서 제공]
[사진/광주 북부소방 제공]

결별한 연인의 집에 불을 지른 50대 용의자가 숨진 채 발견됐다. 3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현주건조물방화 혐의를 받는 50대 A 씨가 이날 오전 북구 한 야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A 씨는 전날 오전 5시 6분쯤 광주 북구 일곡동 아파트 14층 거주지에 인화물질을 뿌리고 불을 지른 혐의다. A 씨가 불을 지른 아파트는 A 씨와 교제하던 여성이 살던 곳으로 현재는 빈집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사실혼 배우자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정확한 사건 경위 조사 중

전북 군산경찰서는 사실혼 배우자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특수상해)로 50대 A 씨를 조사 중이라고 3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6시쯤 군산시 소룡동의 한 아파트에서 50대 B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가 크게 다치지 않았고 가해자 처벌을 원치 않고 있다”며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 드라마로 제작 된다... 오두리 역에는 배우 정지소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영화 <수상한 그녀>가 드라마로 제작된다. 제작사 스튜디오 브이플러스는 2014년 개봉 당시 866만명을 동원한 영화 <수상한 그녀>를 드라마로 만든다고 3일 밝혔다. <수상한 그녀>는 칠순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이야기를 그리며 오두리 역에는 배우 정지소가 맡았다.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