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토탈 케어 브랜드, 펫생각은 3월 3일 ‘설채현 수의사’가 출연하고, 반려견의 문제행동의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인 EBS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의 공식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2일 밝혔다.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는 설채현 수의사를 필두로 2018년부터 방영을 시작해, 지금까지 인기리에 방영중인 반려동물 문제 해결 프로그램이다.

한편, 펫생각 관계자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2월 28일 채식 베이스의 노즈워크 간식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하루조이 브랜드의 신규 런칭으로, 펫생각에 반려동물 헬스 케어 데일리케얼(DAILYCARE), 반려동물 구강 전문 케어 하루치카(HARUCHICA), 반려동물 즐거움 케어 하루조이(HARUJOY), 총 3가지의 브랜드라인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에 공식 협찬 진행되는 품목은, 데일리케얼 루테인 제품으로, 현재 9차 생산까지 완판된 펫생각의 히트 제품이다.

펫생각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따뜻한 생각’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정말 반려동물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펫생각에 진심인 펫생각 팀이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만큼 더욱 더 강아지, 고양이들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