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헉슬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건조하고 오염된 손을 깨끗이 씻어내고 향기와 촉촉함을 더해 줄 ‘핸드 워시 모로칸 가드너’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핸드 워시 모로칸 가드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모로코산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배합한 신개념의 크림 투 폼 제형으로, 손을 씻고 난 후에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오래 남겨주는 고보습 핸드워시다”라고 전했다. 

특히, “세정에 필요한 최소한의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 후에도 미끈거리는 잔여감이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식물 유래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 함유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99.9% 항균 효과 시험을 완료해 피부 노폐물과 유해 세균을 안전하고 자극 없이 씻어내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관계자는 “신록이 가득한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이 연상되는 헉슬리의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가 더해져, 세정 후 은은한 생화향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퍼퓸 핸드 워시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라고 덧붙였다.

헉슬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핸드 워시 모로칸 가드너’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먼저, 2일(목)부터 4월 2일(일)까지 약 한달 간 공식몰을 통한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 ‘핸드 솝 모로칸 가드너’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6일(월)부터 19일(일)까지 약 2주간 헉슬리 핸드타올과 메시지 카드, 핸드케어 6종 사쉐를 함께 증정하는 선물세트를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해 세균으로부터 손을 깨끗이 세정하고, 촉촉함과 향기를 더해 줄 헉슬리 신제품 ‘핸드 워시 모로칸 가드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홍대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