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자회사이자 골프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는 VC소프트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홍천과 골프애호가를 위한 협업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3월부터 연말까지 1년 내내다.

보이스캐디 ’APL골프’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으로 당첨자에게 매주 토요일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그린피를 지원한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인 그린피 지원으로 많은 골퍼들이 골프장에서 APL(실시간 핀 위치 정보 제공)을 모바일 앱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이지우드 홍천에서는 노캐디(셀프) 라운드도 신청 할 수 있는데, 이때 APL골프 앱으로 자신만의 캐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급 호텔과 함께 어우러진 세이지우드CC홍천은 최근 주말 골퍼들이 가보고 싶은 1박2일 코스 중 하나로 관심 큰 골프장이다.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27홀(드림·비전·챌린지) 코스가 펼쳐져 있고 총 전장은 총 9,622m다”라고 설명했다.

VC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겨울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APL골프 앱의 그랜드 오픈과 더불어 골프시즌이 본격 시작하는 시기”라며 “탑 클래스인 세이지우드 홍천을 시작으로 골퍼들이 꼭 가고 싶어하는 골프장과 협업으로 APL골프 이용자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세이지우드 홍천측은 “해발 700M 위치한 럭셔리 골프&호텔인 만큼, 도심에서의 답답한 공기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완벽한 주말'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VC소프트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실시간 핀위치 제공' 슬로건으로 골프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는 보이스캐디 자회사이다. 지난해 설립해 야디지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골프 서비스로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