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3월 17일까지 ‘베이비셀럽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베이비셀럽 콘테스트는 베베쿡 이유식을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베베쿡 공식 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심사는 아이의 개성을 잘 살리거나 예쁘게 편집된 영상일수록 가산점이 부여된다. 콘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원 적립금과 베베쿡 베이비셀럽 VIB카드를 100% 증정한다. 베베쿡 베이비셀럽 VIB카드란 베베쿡 이유식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는 매우 소중한 아이를 위한 인증 카드로 소지자는 매월 정기적으로 깜짝 할인 쿠폰과 자사 신제품 리뷰 체험 혜택을 우선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유식을 먹는 아이 사진과 아이 이름을 카드에 넣어 온라인으로 개별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상 혜택으로 1등에게는 300만원 현금을 지급해주고, 그 외 수상자에게는 총 1천만원 상당의 수상 혜택과 베베쿡 신제품 한우페이스트 정기배송 10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내부 심사를 통해 베베쿡 아이 모델의 기회까지 함께 제공된다."라며 “긴 시간 꾸준한 사랑을 전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이유식 먹을 때 가장 예쁜 내 아이의 모습을 혼자 보기 아쉽다면 베베쿡 베이비셀럽 콘테스트에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