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조지 국제의대(SGU), 교육 박람회 참가(세인트조지 국제의대 제공)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에 위치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SGU)가 오는 3월 4일(토)과 5일(일)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제53회 해외 유학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제의대 진학을 희망하는 한국 예비 의대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학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는 해당 박람회에 참여해 한국 예비 의대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의대 본과 프로그램과 예과 패스웨이 과정에대한 정보와 함께 미국 및 영국에서의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추가로 입학 자격 요건 및 지원 과정, 캠퍼스 생활 등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까지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세인트조지 국제의대(SGU), 아시아 졸업생

그러면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는 1981년부터 2022년까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한국인 졸업생 83명을 포함한 약 2만명의 의사를 배출했다. 2022년 10월 자료 기준 재학생 6,337명 중 한국인 77명을 포함한 30%가 국제 학생으로 다양한 나라 출신의 재학생으로 구성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동아시아권 학생 모집 담당자인 정귀윤 매니저는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는 유래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는 의학 전문 교육 기관으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장차 한국의 차세대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해당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에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를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등록해 질의응답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