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지난 2월 28일 전문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의 대학 운영 혁신전략사업 일환 중 하나인 성과공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 경진대회는 총 32팀이 참가하였으며 21팀이 수상을 하였으며, 올 한해의 혁신지원사업으로 운영된 프로그램에 참여한 재학생들이 본인 스스로 프로그램을 참여하며 개인 역량이 얼마나 변화하였는지 느낀 점을 △영상 △글 △카드뉴스 △포스터 4가지 부문으로 표현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한해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었으며, 학생들의 역량이 얼마나 함양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후 학생들의 수상 작품은 내년 혁신지원사업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데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상으로는 코코버스팀의 김나현, 배선영, 안수연 학생과 서여간 호랑이들의 주은총, 송수빈이 수상하였고, 최우수상으로는 태빠코팀의 김미순, 김민경 학생 외 5팀이 받았다. 이어 우수상으로는 건강지킴이 박윤서, 진영은 외 7팀, 장려상에는 송이정원팀의 송미나, 원정화, 이지민, 정주영 외 4팀이 수상하였다."라고 전했다. 

평가를 진행한 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의 작품 모두 우수하여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