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SEEC)가 3월 2일까지 시크 브랜드 스토어에서 블루밍데이즈 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행사에서는 전연령 회전형 카시트 ‘제로맥스360’과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맥스아이진’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전 11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1시간 동안 행사 품목에 대한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시청자와 소통하며 자세히 소개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로맥스360 구매 인증 시 전용 쿨시트와 맥스아이진 구매 인증 시 킥매트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로맥스는360은 신생아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전연령 회전형 카시트이다. 최근에는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하고 감성적인 패브릭 컬러로 업그레이드했다. 맥스아이진은 시크 높이와 넓이가 각각 조절되며, 등받이 각도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i-Size 주니어 카시트로 만3~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시크의 인기 카시트를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행사 사은품 및 자세한 내용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