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알지 못하는 엉뚱한 10대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270만 구독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하이틴에이저’ 채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웹 예능 콘텐츠 ‘애들연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애들연애’는 하이틴에이저, 키즐, 비행시간, 끄적끄적 등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MCN기업 플레이타운의 제작진들이 합심하여 그간의 노하우를 총 집합시킨 10대들의 연애 리얼리티 쇼다. 오는 3월 2일 공개되는 ‘애들연애’는 20대를 맞이하는 기대로 가득찬 8명의 매력적인 청춘남녀가 3박 4일동안 함께하며 20대의 처음을 함께할 연인을 찾아 나서는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다소 서툴지만 솔직하고 풋풋한 매력을 그려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은휘 제작 총괄 PD는 캐스팅과 관련하여 “작가님과 PD님들이 정말 많은 친구들을 만나보고 고민했다.”며 “멋진 매력을 가진 친구들이 많았는데, 다양한 면을 보여줄 수 있는 출연자를 캐스팅했고, 그들 사이의 조화와 케미까지 함께 고려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애들연애’를 제작한 플레이타운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있는 MCN으로, ‘찬이야모하니’, ‘조두팔’, ’미윳MIYUT’ 등 라이징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