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의 특별한 결혼준비를 연구한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 1월 런칭하게 된 웨딩플래너 브랜드 웨딩랩(Wedding Lab)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 경감을 위한 맞춤예복 무료제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랩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가 소강 된 이후 미뤄왔던 결혼을 서두르는 예비신랑신부가 많아진 가운데, 물가상승 여파로 웨딩업계 전반에 걸쳐 비용상승이 두드러지고 있고, 결혼준비에 있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일컫는 스드메 비용도 코로나 전과 비교하여 지속적으로 오르는 추세여서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웨딩랩은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의 부담을 덜고자 스드메 견적을 통해 계약 진행 시 신랑의 맞춤예복을 무료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랩 관계자는 “청담 맞춤예복 전문매장의 국내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하는 맞춤예복”이라고 설명하며, “원단 업그레이드시 할인이 적용되고, 스드메 견적 또한 웨딩랩과 업체간의 제휴로 광고비를 대폭 절감하여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웨딩랩 맞춤예복 무료제작 이벤트는 웨딩랩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신청기간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