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랜드가 6월 7일(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발에서는 국내 유일의 국산 캐릭터 테마공간 ‘캐릭터 타운’이 오픈돼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릭터 타운’에는 라바, 캐니멀, 브루미즈 등의 인기 캐릭터 놀이시설 10종을 탈 수 있다. 각 놀이시설 근처에는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다. 4월에는 튤립과 함께 벚꽃이 절정으로 피어 봄 꽃 만발한 서울랜드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

 

◆ 봄 꽃 수십만 송이 봄 내음 선사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입구를 통과해 입장하면 튤립 거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튤립 외에도 팬지, 금잔화 등 형형색색 봄 꽃들이 화려한 모습을 드러내며 나들이 나온 이들을 캐릭터 나라로 안내한다.
화단 앞에는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발’을 대표하는 캐릭터 조형물들로 포토존을 구성해 꽃과 캐릭터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 국내 유일 캐릭터 테마공간 '캐릭터 타운'

‘캐릭터 타운’은 EBS, KBS 등 어린이 TV채널에 방영되고 있는 국산 인기 캐릭터를 놀이시설로 만날 수있는 국내 유일 캐릭터 테마공간이다.
서울랜드는 국산 캐릭터의 발전과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올 봄, 환상의 나라에 ‘캐릭터 타운’을 조성하였다.
이 곳에는 라바, 캐니멀, 부르미즈, 티키톡 등 캐릭터와 결합된 놀이시설 10종이 있으며 캐릭터 상품점 2개점과 캐릭터 포토존이 있어 TV속 캐릭터와 함께 노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캐릭터 타운 놀이시설 10종>
티키톡열차 / 카트라이더범퍼 / 구름빵 / 깜부비행기 / 알포스윙
브루미즈동산 / 라바트위스터 / 캐니멀서커스 / 뭉게공항액션존 / 캐릭터3D극장

 

 

◆ 캐릭터 전시장과 체험프로그램이 한 곳에… 캐릭터 전시 & 체험존

체험존 '캐릭터 스쿨'은 캐릭터 스토리와 함께 사진, 방송, 미술, 체육, 요리교실의 총 5가지 테마를 체험하는 공간이다. 입학-체험-졸업의 과정을 거치며 모든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캐릭터 스쿨 수료증을 발급받는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아이와 부모들에게 인기만점이다.

한편 '캐릭터 전시회'에서는 캐릭터 스쿨에서 만나는 캐릭터들에 대한 안내와 전시가 이뤄진다. 모두 국산 캐릭터들로 인기 캐릭터부터 새로 탄생한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캐릭터 전시&체험존은 4월 4일부터 삼천리동산에서 시작된다.

◆ 캐릭터와 동물들의 만남! 스펙타클한 서울랜드만의 공연

주간공연 '스프링 카니발'은 서울랜드의 종합 캐릭터 쇼다. 서울랜드 마스코트인 아롱이, 다롱이부터 브루미즈, 카트라이더, 알포 등 TV속 캐릭터들이 무대에 오른다. 아롱이가 백색마녀의 악행으로 위기에 빠진 캐릭터마을을 구하고 슈퍼스타로 거듭나는 영웅스토리를 선사한다. (세계의광장 지구별무대, 1일 2회)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은 자연 속 정글을 배경으로 한 로봇동물과 정글동물간의 갈등과 화합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동물 모양의 의상과 소품으로 화려함을 더했고 10m 상공에서 펼쳐지는 공중 곡예가 더해져 볼거리가 다양하다. 오는 4월 4일부터 시작된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 4월 4일부터 야간개장 시 공연, 1일 1회)

이외에도 ▲ 브루미즈, 캐니멀, 포포티, 알포 등 TV속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 장난꾸러기 캐릭터 ‘어리’가 들려주는 어린이 뮤지컬 '어리의 캐릭터 특공대' ▲ 세 남자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세자전거 음악여행'이 진행된다.

◆ 카드, 홈페이지, SNS까지 할인혜택 풍성

서울랜드는 4월 한달 간 신한카드 ‘만원의 행복’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전회원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 3인까지는 각각 30%할인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홈페이지에서 봄 축제 기념 1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야간 자유이용권을 1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6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랜드 SNS할인혜택도 있다.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는 자유이용권을 18,000원에, 야간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동반 1인까지 동일 할인률이 적용되며 4월 한달 간 진행한다. (문의 : 02-509-6000)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