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 공식 유튜브 채널이 ‘3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듀오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30,205명(2월 23일 기준)이며 그중 MZ 세대의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시청자 연령이 ‘만 25세~34세’가 전체의 절반 이상인 52.7%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사의 기업 및 서비스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연애 및 결혼 관련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는 크게 ‘정보성 콘텐츠’, ‘예능형 콘텐츠’, ‘성혼 콘텐츠’, ‘상담 콘텐츠’ 총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다."라며 "특히 듀오 예능형 콘텐츠는 2030세대의 연애∙결혼 인식부터 연애∙결혼 관련 꿀팁, 소개팅, 연애 고민 등 MZ 세대가 주로 흥미를 갖고 재미있어하는 ‘연애와 결혼’이라는 주제를 색다르고 다양한 방식으로 다루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상담 콘텐츠는 변호사, 마케터, 유튜버 등 여러 직업군의 미혼남녀들과 기혼자, 결혼적령기의 자녀를 둔 부모 등 다양한 출연자들이 각자의 입장에서 실제 듀오 상담을 받으며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함께 해결해 주는 콘텐츠이다."라며 "주요 시청자 층인 2030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듀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각 영상의 주제와 관련된 여러 가지 질문을 통해 시청자들의 의견을 듣고 추후 콘텐츠 제작에 반영되도록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궁금해듀오’, ‘듀오’s 연애&결혼’, ‘상담해듀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