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생활정보 전문프로그램인 OBS ‘생방송 어서옵쇼 (OBShow)’는 평일 프라임 시간인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프라임시간 오후 6: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상에 필요한 경제 상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자로는 방송인 임성민과 OBS 간판 아나운서 유영선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저녁 프라임 본방송 후 익일 오전 07:50분, 점심 12시 추가 재방송을 송출한다. 1회 방송으로 끝이 아닌 추가 재방송으로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OBS ‘생방송 어서옵쇼 (OBShow)’는 전국맛집, 건강한옵쇼, 전국축제자랑, 전통시장, 여행지, 트렌드핫이슈 등 시청자들에게 보다 현명한 소비생활과 똑똑한 경제 활동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전달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건강한 옵쇼“코너에서는 분야별 전문가분들을 모셔 스튜디오 출연하여 토크형식으로 시청자들에 궁금한 상담을 진행한다. 그 밖에 업계에서 성공을 이룬 우수 강소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CEO들의 성공 스토리, 성공에 대한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더블유미디어는 “불황 속 경기는 어렵지만 15년의 방송기획력과 전문 노하우로  우수 강소기업에겐 희망을, 시청자들에게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성공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며, “성공반열에 오른 CEO들의 노하우와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