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건설안전기사 및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론 기초특강’과 ‘필기+실기 기출해설특강’을 포함한 ‘합격패키지’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피디의 건설안전(산업)기사 ‘1차 필기+ 2차 실기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이론 강좌’는 최신 개정 법령에 대한 명료한 정리는 물론 주요 개념을 탄탄히 다져주고, ‘문제풀이 강좌’를 통해서는 학습한 이론의 회독과 문제 적응력을 높일 수 있게 했으며 ‘기출문제 해설’ 단계에서는 출제 포인트를 체크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듀피디 송광호 교수가 본 강의 학습에 앞서 ‘안전관리론 기초특강’을 통해 핵심 이론을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제공한다. 이어, 본 강의를 맡은 에듀피디 건설안전(산업)기사 전임 정재수 교수는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료한 설명을 제공하고 출제가 유력한 문제 유형을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정재수 교수는 ‘365일 실시간 직접 답변’을 통해 ‘에듀피디 강좌 수강의 장점’, ‘과목별 학습방법’, ‘교재 관련 질문‘ 등 수험생의 학습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직접 통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외에도 본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약 90% ‘할인특가’와 함께 당해 연도 시험 불합격 시 수강한 기간만큼 1회 무료 연장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