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피키드(VIPKid)가 새학기를 맞아 2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패키지별 기본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총120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전세계 50만명의 어린이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다. 미국 40개 주 이상의 공립 초등학교에서 사용중인 미국 공통 교육 기준(CCSS)를 바탕으로 정통 미국식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또한 모든 선생님은 100% 미국, 캐나다 원어민으로 TESOL 자격과 2년 이상의 티칭 경험을 가지고 있다. 7단계의 엄격한 교사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업은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정기 구독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로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본 수업은 물론 수업 전후 예습, 복습 콘텐츠 및 튜터의 상세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본 수업과 동일한 체험수업을 1회 무료로 제공하며, 수업 후에는 선생님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종 레벨을 안내해 아이의 연령과 실력에 따른 체계적인 수업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