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 교육업체 ‘성안당 이러닝’이 2023년 1회차 최종 합격을 위한 ‘기사·산업기사’ 실기 대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실기강좌를 구매한 경우, 불합격 시에도 추가 비용 없이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기본 수강 기간의 50%를 무료 연장해주어 23년 추가 시험대비를 보장하며, 합격수기 등록 시에는 100%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가스기사 등 총 18개 종목 대상으로 진행되며, 필답형부터 작업형까지 실기 전 범위를 온라인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작업형 강의의 경우 실전과 같은 시현 강의로 코로나 시국에 학원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가기술자격 강의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인 만큼 노련한 강의로 보다 수월하게 단기간에 실기대비가 가능하고, 각종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소방 분야의 경우 법규 개정 강의를 추가 업데이트를 했으며, 전자기사 역시 2023년 공개 문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규 론칭 종목인 산림기사 필답형+작업형 실기 대비반도 참여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성안당 관계자는 “국가기술자격시험은 필기시험 직후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실기시험을 준비해야 하기에 수험생들의 심적 부담이 크다”며 “무료 수강연장 혜택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인 만큼 기간 내, 구매하여 혜택을 누려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합격수기는 이러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