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스24 2월 2주 베스트셀러1위에 ‘2023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는 국가 공인 스포츠 분야 자격 시험 5종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8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 트렌드를 완벽히 반영했다. 또한, 2급 전문, 2급 생활 스포츠 지도사를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선택 7과목과 필수 3과목을 분리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포츠지도사 필기 시험의 방대한 출제 범위 때문에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출제우선순위 핵심테마’를 선정해 빈출 이론을 압축했고, 전 과목 모든 이론에 저자 직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응시 과목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과목별 소개와 특징을 소개하고, 선택 과목 매칭을 위한 체크리스트와 미니 테스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포츠지도사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 기출 문제와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를 교재 안에 수록했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교재 안에 수록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응시할 수 있고, 시험 직전 내 실력을 점검하여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진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필기 합격 후, 실기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보디빌딩, 축구, 태권도, 수영 등의 실기, 구술 기출 복원 족보와 모범 답안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