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가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가 진행하는 수행평가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월 15일 방송된 유퀴즈에 출연해 화제가 된 위플레이는 멀리 날리기 김영준, 오래 날리기 이정욱, 곡예비행 이승훈 세 명으로 이루어진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으로 이승훈 선수는 현재 곡예비행 세계 챔피언, 이정욱 선수는 세계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초등 인강 엘리하이에서는 위플레이가 진행하는 ‘종이비행기 파일럿 교실’을 통해 종이비행기 멀리 날리기, 오래 날리기, 장애물 통과하기, 날갯짓 비행기 날리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종이비행기도 진짜 비행기처럼 공기 역학, 유체 역학 등에 대한 개념과 공학적이고 과학적인 능력과 이해가 요구되는 영역으로 초등학생들이 흥미롭게 탐구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2까지 제공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탐구활동 영역은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플레이의 종이비행기 파일럿 교실을 통해 재미와 함께 과학적 사고와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에서는 위플레이의 종이비행기 파일럿 시즌을 비롯한 다양한 탐구, 과학 실험 활동을 미디어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 기간 동안 모두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엘리하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