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리오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유진은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안유진은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을 통해 특유의 맑은 눈빛을 선보였다. 화보에 활용된 제품은 23 SS 시즌 신제품인 ‘클리오 코숏에디션’ (Koshort In Seoul)으로,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출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이번 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 된다. 해당 제품은 출시 당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하루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하고,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을 수상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의 패키지를 활용해 귀여움을 더하고,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코숏 에디션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프로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아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 신규 컬러로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호,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가 출시되었으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날림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활용한 23 SS시즌 화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계절과 피부타입 타지 않고 모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리오는 화보 속에서 선보인 코숏 에디션 제품 2종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0일(월)부터 선런칭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코숏 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제품에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스티커는 물론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본품+리필+컨실러를 함께 증정하는 기획세트도 판매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