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세포라 코리아]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THE JOY OF COLOUR – 더 조이 오브 컬러(이하 ‘더 조이 오브 컬러’ 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3년간의 팬데믹 기간 동안 색조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잊고 지냈던 고객들에게 ‘컬러의 마법’을 다시 일깨우고자 ‘더 조이 오브 컬러 – 매일 매일 컬러풀하게’ 캠페인을 기획했다. 세포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세포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새로운 컬러 아이템에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2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포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의적으로 해석한 3가지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세포라가 제안하는 ‘팝 컬러’ 룩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치크 등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내추럴 소프트’ 룩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메이크업에 쉬머&메탈릭한 색조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룩으로 웨어러블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하다. 눈에 띄는 컬러와 강력한 그래픽 라이너로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슈퍼 볼드’ 룩은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있어 세포라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메이크업을 배우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포라 코리아는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색조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고객에게 ‘더 조이 오브 컬러’의 세 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팁을 설명하는 등 적극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누구나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세포라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세포라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된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색조 화장을 통해 매일 매일 작은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조이 오브 컬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포라 코리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이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도전하고,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10일간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를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세포라가 제안하는 ‘더 조이 오브 컬러’ 메이크업 룩을 확인하고, 사용해 보고 싶은 색조 제품을 세포라 앱 장바구니에 담고 캡쳐하여 인증샷을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DM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타르트 팔레트 혹은 타르트 마스카라&아이라이너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 세포라 코리아 더 조이 오브 컬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