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조명 전문기업 꾸미라이팅이 ‘핑크 포밍 파티라이트’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의집에 단독 출시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핑크 포밍 파티라이트는 돌려서 끼우기만 하면 연결이 가능한 신개념 파티라이트이다. 전구 3W 기준 최대 400미터까지 연결 가능하다. 별도의 방수처리가 필요 없으며 전문 작업자 없이 혼자서도 간단히 설치 가능하다. 다른 곳에 이동하여 설치할 때도 철거 및 설치가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실내, 실외에서 모두 사용하도록 제작되었다. KC 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220V 플러그 타입으로 간편하게 전원을 연결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오늘의 집 전용 ’핑크' 컬러는 봄 신상 에디션으로 기존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에 화사함을 더했다. 이는 ‘오늘의집’의 큐레이션 서비스 ‘오!굿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꾸미라이팅 김철구 대표는 “파티라이트는 캠핑 뿐만 아니라 홈 인테리어, 파티, 카페, 펜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며 “고객들의 일상 속 특별한 순간에 꾸미라이팅 제품이 언제나 함께할 수 있도록 제품의 편리함은 물론 감성적인 부분 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지속 노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