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찰·소방공무원·군무원 영어 검정시험 대체 전면 도입으로 인해 최근 지텔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성안당 이러닝은 최근 스타강사인 켈리 영입에 이어 오정석 강사의 지텔프 32-50점 대비반을 추가 개설하였다.

관계자는 “해당 강의를 맡은 오정석 강사는 영어지식 콘텐츠 유튜버이자 블로거로도 활동 중이며, 토익과 지텔프를 동시에 만점 받은 최근 떠오르는 강사다. 현재 YBM에서 지텔프와 토익을 가르치고 있으며, 기초가 없는 노베이스라도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하도록 지텔프에 반드시 출제되는 맞춤형 스킬, 즉 킬링 포인트를 담아 수업이 전개된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텔프 만점 노하우를 강의에 반영하여 영역별 학습 전략,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고득점 포인트까지 완벽하게 대비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으며, 계속 진화하는 지텔프에 맞춰 최신 출제 경향까지 완벽하게 반영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재의 경우 지텔프 기본서 중 최초로 청취(LC) 영역을 포함시켜 문법, 독해, 청취 영역을 총 망라하였으며, 실전 형태와 동일한 모의고사 1회분도 함께 제공되어 최적의 기본 전략서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성안당 관계자는 “경찰, 소방공무원, 군무원 준비생임을 증빙하는 서류 제출 시 오정석 선생님의 지텔프 강의 50% 할인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공무원 준비생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텔프는 국제 공인 영어시험으로 공기업, 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대 사항으로 활용되기도 하는 주목도 높은 자격증이다.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시험이며, 전략적인 학습으로 고득점이 가능해 꾸준한 응시자를 보유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