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14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58회 <미스터트롯2 한풀이> 특집에서는 2023 대한민국 트롯 광풍의 주역 ‘미스터트롯2’ 탈락의 한을 품은 참가자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트롯 아미새 최우진, 단백질 트롯 고강민, 헝그리 트롯맨 일민, 재야의 고수 태욱, 트롯 아이돌 이도진, 프리한 남자 김선근이 화밤 멤버들과 명승부를 펼친다.

이번 특집에서는 미스터트롯2 멤버들이 경연을 방불케하는 비장한 각오로 단체곡 <폼나게 살거야>를 선보인다. 미스터트롯2 멤버들의 단체곡 무대는 완벽한 화음과 한 치의 어긋남 없는 칼군무로 모두의 극찬을 받았다고. 이와 함께 역대급 화려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미스터트롯2 멤버들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끈한 불쇼와 놀라운 마술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트롯 아미새 최우진은 등장만으로도 화밤의 여심을 뒤흔든다. 등장 무대부터 특유의 매력적인 꺾기 신공을 자랑한 최우진. 이에 트롯바비 홍지윤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내 원픽!!”이라고 외치며 열정적인 팬심을 드러냈다는데…급기야 까다롭기로 소문난 태연차트까지 입성한 최우진의 활약이 기대된다.

단백질 트롯 고강민은 화밤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등장부터 단단한 허벅지와 탄탄한 가슴 근육을 자랑하며 남성미를 어필한 고강민. 하지만 화밤 무대 내내 의외의 깜찍함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데…끝을 모르는 그의 애교에 급기야 MC붐은 특단의 조치로 애교 금지령을 내렸다고. 울끈불끈한 근육 안에 봉인돼있던 고강민의 깜찍한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트롯 아이돌 이도진은 화밤 섭외 전화 한 통에 태국에서 급히 귀국한 사연을 전한다. 앞서 <미스터트롯2> 팀미션 탈락 이후 충격의 여파로 태국으로 무기한 여행을 떠난 이도진. 태국 여행 중 화밤 섭외 전화를 받은 이도진은 급하게 귀국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화밤이 사람 여럿 살린다”고 말했다는데…화밤에서 미스터트롯2 탈락의 한을 풀겠다고 다짐한 이도진의 승부욕 넘치는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재야의 고수 태욱은 <미스터트롯2>에서 예심 탈락 후 통편집까지 당한 슬픈 사연을 공개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태욱을 지켜보고 있던 한 남자의 정체에도 관심이 쏠린다. 알고 보니 의문의 남자는 태욱의 아버지였다고. 태욱의 아버지는 <꽃을 든 남자>, <천년지기> 작곡가이자 <전국노래자랑>에서 10여 년 동안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김정호 작곡가였다는데…이 사실을 알게 된 고음 여신 은가은은 태욱의 아버지에게 <전국노래자랑> 출연 부탁을 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든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헝그리 트롯맨 일민은 <미스터트롯2> 출연을 위해 하루에 올리브 다섯 알로 버틴 일화를 공개한다. 앞서 <미스터트롯1>에 참가했었던 일민은 <미스터트롯2>에서 무려 23kg를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일민은 뼈를 깎는 노력과 의지로 하루에 올리브 다섯 알을 먹는 극한의 다이어트에 성공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의지가 넘치는 헝그리 트롯맨 일민의 무대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리한 남자 김선근은 모두의 혼을 쏙 빼놓는 하이 텐션으로 화밤을 뒤집어 놓는다. 프리 선언 후 토크의 한을 풀 곳이 없어 화밤 출연만을 기다렸다던 김선근은 토크를 위해 화밤 멤버들의 생년월일까지 사전 조사하는 철두철미함을 보였다고. <미스터트롯2> 탈락의 한을 품은 김선근이 하이 텐션 토크로 화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화밤의 MC 장민호는 이번 특집에서 역대급 파격 예언을 남겨 모두를 공포(?)에 몰아넣는다. 그간 화밤 대결에서 승패 예언을 적중시키며 모두를 놀라게 한 장스트라다무스 장민호는 “내 예언이 이번에도 맞는다면 누군가는 가수 인생에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인다. 남다른 촉으로 놀라움을 선사한 장민호의 충격 예언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밤의 퍼포먼스 여신 황우림은 100% 승률을 노리며 대결 상대로 김선근을 지목한다. 미스터트롯2 멤버들 사이에서도 최약체로 지목된 김선근은 실제 대결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대반전의 주인공이 된다. 황우림은 대결이 끝난 후 “너무 치욕스러워”라며 절규했다고. 이 모습을 본 김선근은 녹화가 끝날 때까지 한껏 치솟은 자신감을 내뿜으며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였다는데…황우림을 울부짖게 만든 대반전 대결 결과는 오늘 밤에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 한풀이 특집>에서는 마이크 없이도 흔들림 없는 완벽 라이브를 보여줄 특급 행운 요정이 등장한다. 전주 시작만으로도 모두의 떼창을 유발하는 행운 요정의 등장에 스튜디오의 흥이 최고조에 달했다는데…긴 노래와 화려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보여준 행운 요정은 심지어 마이크가 중간에 사라져도(?) 변함없는 노래 실력을 자랑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라이브의 차원이 다른 역대급 행운 요정의 무대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58회 <미스터트롯2 한풀이> 특집에서는 최우진, 고강민, 일민, 태욱, 이도진, 김선근이 경연에서 못다 보여준 실력과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끈한 불쇼부터 마술쇼, 완벽한 화음과 칼군무가 돋보이는 단체곡 무대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