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인 '해피헬시데이츄(루테인 츄, 알로하 츄)’ 2종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상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츄' 세트는 건강관리에 소홀한 바쁜 직장인 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3구미씩 씹어 먹는 젤리 형식으로 제작돼, 건강기능식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트렌디한 선물용 케이크 모양의 패키지가 돋보이며, 동료나 친구의 생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이어 “'해피헬시데이츄' 2종 세트는 눈건강 케어를 위한 '안국 루테인 츄', 면역과 피부, 장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안국 알로하 츄'로 구성됐다. 각 60구미씩 20일, 총 120구미가 들어있다”고 말했다.

또한 “‘안국 루테인 츄’는 DSM사의 고품질 루테인만을 담았으며, 상큼한 오렌지맛의 구미타입 젤리제품이다. ‘안국 알로하 츄’는 알로아베라 겔 원료의 구미젤리로 일반 스틱젤리보다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으며, 맛은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이다”라고 덧붙였다.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츄' 2종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