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의 외국어 교육 전문 교원연수기관인 YBM원격교육연수원이 직무연수를 신청하는 모든 교원대상으로 2023년 연간 수강원 ‘더블찬스’ 이벤트를 4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인가한 YBM원격교육연수원은 2023년 중 언제든지 원하는 과정을 신청할 수 있는 연간 수강권을 선보였다. 연간 수강권을 구매하는 교원 모두에게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본 이벤트는 학점 단위로 사용 가능한 4학점 연간 수강권과 6학점 연간 수강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청하는 교원에게는 수강권30% 할인 혜택과 함께 Y크레딧과 모바일 사은품(신세계상품권 혹은 네이버페이 중 선택)을 제공하며, 신청하는 학점 수에 따라 Y크레딧 수와 모바일 사은품 금액은 달라진다. 이번 연간 수강권은 중복 구입도 가능해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직무연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YBM 원격교육연수원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이하여 토끼처럼 점프 업(Jump Up) 하실 모든 교원분들이 힘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힘찬 새해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준비한 최대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 증정으로 연수하는 많은 교원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BM원격교육연수원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의 연수원 운영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국내 대표 교원연수기관으로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원격교육연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