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교육청 주최, SJ 캐나다 진행의 캐나다 유학박람회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캐나다 전체 지역의  15개 교육청이 합동으로 유학 박람회를 개최 한다."라며 "2023년 2월 25일 2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캐나다 조기유학을 위한 캐나다 밴쿠버, 빅토리아, 토론토 지역의 15개 공립교육청과 BC주 학교 랭킹1위인 명문사립 GNS(GLEN Lion Norfork), 2개의 국제사립 학교등 여러 교육기관의 디렉터와 학교장등이 직접 참가하여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학교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은 SJ 캐나다는 올해로 18년째인 유학전문 컨설팅 기관으로  학생들의 학교 등록과 수속 비자 발급 방법등 실질적인 학교의 진행 과정에 대한 정보와, 밴쿠버 지사의 관리형 유학과 케어서비스, 정착서비스, 등에 대한 실질적인 생활 정보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도 주어지는데 현장 등록한 고객에게는 공립 교육청 학교등록에 따른 등록비 전액면제, 학교수속에 필요한 수속비 50%할인행사, 관리형 유학 등록 학생을 위한 항공권등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행사 홈페이지의 사전 예약이 필요한데 코엑스 박람회 행사 안내 페이지나 SJ캐나다 박람회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