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전주완산점’은 다가오는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 2월 재수정규반 및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재수정규반은 2월 20일 개강하며, 학습 매니저 MY247, 개인별 학습 프로필 생성 및 과학적 강점 및 약점 분석을 통해 목표 설정, 학습 전문가 담임 선생님의 밀착 관리가 이어진다."라며 "재원생들은 ‘학습용 태블릿 PC, 국어/수학/영어/탐구 일일테스트 매리트, 태블릿 모니터링 시스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 마켓ECI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구체적인 수능 대비 전략을 알려주는 설명회는 2월 1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원장 박균명은 논술 국어, 수학은 강민석 김태우 강사, 과학은 이주경 강사, 영어는 박준근 강사, 국어는 유민주, 이재경 강사가 참여해 설명회를 이끈다. 참여 학생들은 설명회에서 과목별 상세한 시험공부 방법을 익힐 수 있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한 점을 인기 스타강사에게 직접 물어보고 피드백 받는 게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4학년도 수능 역시 어떻게 전략적으로 대비하느냐에 따라 목표 대학 입학률이 크게 달라지는 만큼, 2월 재수정규반과 스타강사 설명회에 수험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라며 "2월 1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인기스타 설명회, 2월 20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 등에 관한 문의는, ‘이투스247학원 전주완산점’을 통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