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인천점은 연일 따뜻한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간절기 인기상품 특가전을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월 10일에는 ABC마트를 오픈하고 신규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족 구매 시 10%/2족 구매 시 20% ▲상품 구매 시 그린어스백 or 스포츠 양말 증정 ▲키즈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로깅키트 증정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점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선착순 특가로 나이키/아디다스/푸마/반스 키즈/성인 신발을 10,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층별 이벤트홀에서는 다양한 브랜드가 다채로운 봄나들이 인기상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1층 정문 이벤트홀 아웃도어 블랙야크/내셔널지오그래픽/네파, LF종합관(닥스/헤지스) ▲2층 이벤트홀 남성 올젠, 여성 로엠 ▲3층 이벤트홀 탑텐키즈/리틀밥독, 캐주얼 게스/폴햄/후아유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각 본 매장에서 졸업, 사회초년생을 위한 정장 제안전도 전개한다. 파크랜드/바쏘옴므/STCO/파렌하이트가 남성 정장 세트를 선보이며, 미소페/에스콰이어/엘칸토가 99,000원부터 남성/여성 구두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 선착순 150명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페레로로쉐(5구) 초콜릿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