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여주하가 티빙(TVING)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오는 3월 첫 공개되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여주하는 유약한 성격의 3학년 2반 반장으로, 똑부러지지만 이해심이 많고 착해 친구들이 많고 애들을 뒤에서 잘 챙기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성격상 반장이라는 위치가 맞지 않아 매순간 갈등하는 인물인 김유정 역을 맡았다.
지난 2021년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서준의 동생 한고운 캐릭터를 통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여주하는 이후 영화 ‘동감’에서 김혜윤의 대학친구로 출연해 스크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한편 여주하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
- [어바웃 슈퍼리치] ‘볼보’ 짐 로완 CEO, “안전은 회사의 출발점이자 핵심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