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플랫폼 오드(ODE)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2월 9일 목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트랜스페어런트 라지 혹은 스몰 스피커 구매 시 글라스 펜 6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강화 유리로 이루어진 스피커 캐비닛에 직접 메시지를 적거나 꾸밀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트랜스페어런트는 순환 경제(Circular Economy)에 기여하기 위해 내구성 좋은 소재들과 직접 수리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모듈식 설계를 적용하며 북유럽 특유의 심플하고 기능주의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스웨덴의 오디오 브랜드이다. 첫 출시작인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는 2020년 11월 국내 론칭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로 완판 신화를 달성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외에 브리티시 오디오의 정석 레보(REVO)의 ‘슈퍼 CD’ 스피커 구매 시 오드와 재즈 칼럼니스트 황덕호의 협업으로 제작한 ‘오드 에센셜 10CD’ 증정, 혁신의 아이콘 프랑스 드비알레(Devialet)의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무선 이어버드 ‘제미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리스닝룸 by ODE 더현대서울과 롯데본점, 나인원 오드 레코드에서, 온라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스닝룸 by ODE’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