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시크(SEEC)’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베라쇼에서 인기 유모차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 품목은 6.2kg의 가벼운 무게로 기내반입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 ‘더뉴롤리팝’과 양대면 방향 관계없이 오토폴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시크 플립’이며, 29%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베라쇼에서 14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여 1시간 동안 방송을 통해 행사 품목에 대한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시청자와 소통하며 자세히 소개하고, 방송 이벤트를 진행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총 50명에게 전용 모기장을 증정, 소통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뉴롤리팝은 6.2kg의 휴대용급 무게의 가벼운 절충형 유모차로 휴대용 유모차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 5단계 확장 가능한 풀 차양막이 특징이다. 특히 바퀴와 축에 2중으로 360도 볼 베어링이 탑재되어 있다. 플립(FLIP)은 양대면 디럭스 유모차로 방향과 무관하게 오토폴딩이 가능하다. 신생아부터 최대 6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평소 시크 유모차에 관심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 사은품 및 자세한 내용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 및 베라쇼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