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치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CTBR 챌린지’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얼마 전 공개된 ‘Courage To Be Real I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메시지를 알리고자 시작됐으며 요즘 화제의 인물인 다나카부터 권 트윈스 (권영득, 권영돈), 나나 영롱 킴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본인의 특징을 살린 영상과 이미지로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커리지 투비 리얼’은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내길 바라는 캠페인의 메시지이자 코치가 수 세대에 걸쳐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관이다.

자료제공 / 코치
자료제공 / 코치

‘CTBR 챌린지’는 본인 그 자체를 ‘그 잡채’라는 언어유희를 통해 세상에 알리는 챌린지로 베스트 챌린저에게는 코치 가방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릴 나스 엑스(LIL NAS X)는 용감하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세상을 변화시킨 아티스트로, 그를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인상 깊다. 영상은 릴 나스 엑스가 두려움, 자기 회의, 주변 시선을 극복하고 음악을 통해 명성을 얻고 다재 다능한 슈퍼스타가 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용감한 자기표현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후속 캠페인은 앞으로도 활발히 전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