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CTBR 챌린지’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얼마 전 공개된 ‘Courage To Be Real I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메시지를 알리고자 시작됐으며 요즘 화제의 인물인 다나카부터 권 트윈스 (권영득, 권영돈), 나나 영롱 킴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본인의 특징을 살린 영상과 이미지로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커리지 투비 리얼’은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내길 바라는 캠페인의 메시지이자 코치가 수 세대에 걸쳐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관이다.

‘CTBR 챌린지’는 본인 그 자체를 ‘그 잡채’라는 언어유희를 통해 세상에 알리는 챌린지로 베스트 챌린저에게는 코치 가방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릴 나스 엑스(LIL NAS X)는 용감하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세상을 변화시킨 아티스트로, 그를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인상 깊다. 영상은 릴 나스 엑스가 두려움, 자기 회의, 주변 시선을 극복하고 음악을 통해 명성을 얻고 다재 다능한 슈퍼스타가 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용감한 자기표현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후속 캠페인은 앞으로도 활발히 전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