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네오임플란트X정경호 찾기' SNS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오임플란트X정경호 찾기' 이벤트는 서울공항리무진 버스 외부에 랩핑되어 있는 정경호와 네오임플란트 광고 이미지를 촬영한 후, 네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되는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 50명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울공항리무진은 6006번, 6009번, 6020번, 6200번, 6300번으로 강남, 송파, 서초 등 주요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일타스캔들'의 영향으로 정경호를 전속모델로 하는 네오임플란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역시 높아졌다”며 “대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네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지난해 배우 정경호를 네오임플란트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TV CF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일타강사 최치열 역할로 정경호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네오임플란트 광고가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