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8일 스타키 홀에서 진행된 116회 스타키그룹 온라인 워크샵에 스타키보청기 송파잠실센터 강영숙 대표가 ‘고객관리 방법과 판매전략’ 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강의에서 강영숙 대표는 전문적인 보청기 사후관리의 필요성과 고객의 스케쥴 정리 노하우, 고객 요구사항 파악 방법 등 보청기 센터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을 사례 설명하며 강의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청각 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센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매주 1회 온라인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각, 보청기 정보 외 보청기 센터 대표를 초청하여 판매 및 고객관리 노하우를 듣고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한림대 청각학과를 졸업한 강영숙 원장(창각학 석사)이 운영하는 스타키보청기 송파잠실센터는 스타키보청기 공식 인증센터이자 스타키그룹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한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그룹 브랜드 가치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년 연속 2021, 2022 스타키그룹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매회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